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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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문진표에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 꼭 해야 하나요? 

    모든 동의가 필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기본 개인정보 수집, 활용' 부분에는 꼭 동의 해주셔야 합니다.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진료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없거나 지연될 수 있음을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수집되는 개인정보는 진료 및 치료를 위한 수집으로 의료법 기준에 준하며, 일정 기간이 지나면 개인 정보는 파기됩니다. 

  2. Q

    문진표에서 "건강보험공단 동의" 꼭 해야 하나요? 

    올해 건강보험 공단 대상이고 종합검진을 진행하면서 건강보험공단 검진도 같이 진행을 원하시면 동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별도 절차 없이 건강보험공단 검진은 완료 처리가 됩니다.

    그러나 개별적으로 건강보험공단 검진을 받으시겠다면 동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Q

    임신중인데 검사를 받아도 되나요? 

    임산부일 경우, 방사선 검사, 부인과 검사, 내시경 등 제한되는 항목이 있습니다.

    자세한 항목 확인은 개별 상담 후 검사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4. Q

    모유 수유 중인데 검사를 받아도 되나요? 

    모유 수유중에는 유방촬영 및 유방초음파를 제외한 다른 검사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검사 중에서도 수면유도제, 조영제 등을 사용 검사 항목의 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Q

    의무 기록 사본 발급 시 구비해야 하는 서류는 무엇이 있나요? 

    본원 내원시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해당 진료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아래 안내드린 서류를 모두 구비하여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친족 내원시 1.환자신분증 / 2.대리인 신분증 / 3.동의서 / 4.가족관계증명서

    *대리인 내원시 1.환자신분증 / 2.대리인 신분증 / 3.동의서 / 4.위임장


    *비용 및 동의서, 위임장 서식은 홈페이지 증명서 발급 안내 참조 부탁 드립니다. 

  6. Q

    부모님께서 현재 지방에 계셔서 자녀인 제가 대신 건강검진 상담을 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의료법상 상담은 본인이 내원 하시는게 원칙입니다.

    부득이하게 가족 또는 대리인께서 상담하시는 경우, 구비 서류를 지참하셔서 내원하시면 됩니다.


    아래 안내드린 서류를 모두 구비하여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친족 내원시 1.환자신분증 / 2.대리인 신분증 / 3.동의서  /4.가족관계증명서

    *대리인 내원시 1.환자신분증 / 2.대리인 신분증 / 3.동의서 / 4.위임장


    발급서류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거나, 원무과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진단서 발급은 본인 내원하셔야 발급 가능합니다. 

  7. Q

    진단서 및 소견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진단서 및 소견서는 의사가 작성해야 하므로 외래 진료 예약 후 발급 가능합니다.

    구비 서류를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 

  8. Q

    검진 전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을까요?

    검진 항목에 따라 준비할 사항이 상이합니다.


     일반적으로 검진 전날 21시부터 물 포함 금식해주셔야 합니다.

     대변(50세 이상 고객에 해당)을 채취한 것을 챙기셔서 예약시간에 맞춰 내원해주시면 됩니다.

    ✓ 대장내시경이 있는 경우에는 대장약 복용법에 준하여 준비하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검진 전 유의 사항은 [홈페이지 - 건강검진 - 유의사항] 탭에서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전화 연결, 카톡 상담을 통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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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575-9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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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M 01:00 ~ PM 02:00

※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 일요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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